FATALISM AWARDS


ADIEU 2021!

올 해 가장 인기있었던 바지는 무엇일까요?
구매율이 높은 핏과 컬러,

베스트 코디와 후기까지
다양한 부문의 시상을 지금 소개합니다.

 
 

#0214 Modernation Straight Fit
₩ 58,100

5만장 판매/1위


2020년도에 출시된 #0214는 기본기에 충실한 페이탈리즘의 데님입니다.
2021년도 해당 제품은 각 체널 유튜버 및 구매 고객분들에게 인정받으며 입소문을 타게 되었고 퀄리티 대비 좋은 가격대로 고객님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원워시로 딱딱한 생지 데님의 불편함을 최소화 시켰으며, 이염이 많은 생지 데님의 불만을 최소화시키는 노멀워싱 작업을 통해 최소화시켰습니다.

컬러는 최대한 데일리로 입었을 때 어떤 컬러와도 잘 어울릴 수 있는 다크 네이비 컬러로 4계절에 착용 가능한 두께감을 사용하여
페이탈리즘의 에쏀셜(ESSENTIAL)데님이라고 부를 수 있을것 같습니다.

10월에 롤업 스타일링을 즐겨 입지 않는 고객분들을 위해 -8CM 기장으로 나온 버전을 출시하여 다양한 체형의 고객분들에게 호평을 받은 제품입니다.

> MORE

 

#0237 Trabus Wide Fit Jeans
₩ 58,100

3만장 판매/2위


이번 SS 시즌을 강타하며 '치트키 데님'이라는 닉네임을 탄생시킨 'TRABUS WIDE FIT JEAN'
이번 년도에만 15번의 리오더를 하며, 많은 고객 여러분께 사랑을 받은 아이템.

오묘하면서 구매욕이 당겨지는 옐로우틴의 연중청 워싱은 어떤 옷을 입어도 룩을 살려주는 말 그대로 치트키 데님!
적절한 페인트 작업으로 자칫 과할 수 있는 디테일의 밸런스를 잡아 스트릿룩 뿐만 아닌 데일리룩에도 입을 수 있는 매력적인 디자인을 생각하며 제작하였습니다.

실제로 패션 인스타그래머들의 피드에 자주 보이는 이 아이템이 핏오브 이얼 WIDE핏 부분 1위에 수상하였습니다.

> MORE

 

#0064 Tydi crop jeans
₩ 58,100

2만장 판매/3위


페이탈리즘의 대표 클래식 아이템 타이디 크롭 진.
이런 말이 있죠 "클래식은 영원하다" 섹시한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워싱감으로 유행을 타지 않고 입을 수 있는 클래식 컬러.

리오더를 샐 수 없이 했던 이제품! 제품을 변하게 하지 않기 위해 노력한 부분이 3위 자리를 차지할 수 있었던 이유인 것 같습니다.

많은 여러분들께 느끼게 해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선호도에 따라 컷팅버전 / 언커팅버전 / 총기장을 +5cm 늘린 롱버전까지 선택하실 수 있게 다양한 버전을 제작하며
더더욱 사랑받은 타이디 크롭 진이 3위를 차지하였습니다.

> MORE

 

이번 FW 시즌을 강타한 블랙 컬러가 COLOR OF YEAS 부문 수상하였습니다.
같은 검정색이라 해도 원단과 워싱 기법을 통해 다양한 검정 계열의 컬러가 나오는데요.
백문의 불여일견이라고 페이탈리즘의 블랙 컬러 1위 2위 3위를 바로 만나봅시다.

 

#0245 Black crude wide fit
₩ 58,100

1위


워싱 디테일과 시와 디테일의 적절한 밸런스가 이제품의 매력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바지 하나로 힙한무드를 연출해주는 Black crude wide fit!
겨울시즌이 되면서 밖에 나가면 흑청데님을 입고있는 멋쟁이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할 필수(ESSENTIAL) 데님입니다.

> MORE

 

#0069 black crop jeans
₩ 58,100

2위


FIT OF YEAR 3위를 수상한 타이디 크롭 진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블랙 크롭 진 역시 기본기에 충실해야 오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걸까요? 이 제품 또한 컬러 오브 이어 2위에 수상하였습니다.

> MORE

 

#0186 heritage black mannish crop fit
₩ 58,100

3위


이번 겨울 흑청이 강세라고 가장 많이 느끼게 해줬던 아이템!
FW 시즌이 되며 생각지도 못한 주문량으로 당황시키게 했던 기억이..
페이탈리즘에서 개발하여 출시한 핏으로 오직 페이탈리즘에서 느껴볼 수 있는 매니쉬 크롭핏이 3위에 수상되었습니다.

> MORE

 
 

#0266 Black Crude Semi Flare Fit
₩ 58,100

1위


이번 년도는 레트로의 한 해였다고 봐도 무방하죠. 부츠컷 실루엣들의 핏들을 멋쟁이 고객분들께서 많이 입어주셨는데요.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과하지 않은 세미 부츠컷 라인이 많은 분들의 마음을 훔친 것 같습니다.

> MORE

 
 

Best CODI Influencer
이민재

직장인 겸 인플루언서/1위


"페이탈리즘 제품은 정말 핏이 좋습니다...
이쁜 실루엣을 만들고 싶을 때는 그냥 페이탈리즘 바지를 입으면 완성되는 것 같습니다.
거기에 탄탄한 소재와 디테일 등의 퀄리티까지 좋아서 계속 손이 가게 됩니다."



Q
수상소감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페이탈리즘 바지들을 보면서 너무 이쁘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협찬을 받게 되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수상까지 하게 되다니 정말 영광이네요. 앞으로 2022년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2022년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Q
페이탈리즘을 입으시면서 느낀 점이나 좋았던 점이나 보완했으면 하는 점 있으실까요?

A
저는 옷을 입을 때 바지 핏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페이탈리즘 제품은 정말 핏이 좋습니다.
이쁜 실루엣을 만들고 싶을 때는 그냥 페이탈리즘 바지를 입으면 완성되는 것 같습니다.
거기에 탄탄한 소재와 디테일 등의 퀄리티까지 좋아서 계속 손이 가게 됩니다.
입고 다닐 때 주변 지인분들이 많이 물어보시는데 그때마다 제품 소개해 주면서 뿌듯함도 느끼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찍을 때도 어떻게 이쁘게 잘 보여줄 수 있을까 고민을 했었는데 이렇게 수상을 받으니 고민하면서 연구한 보람이 있던것 같네요. 하하~
항상 감사드리면서 2022년에도 페이탈리즘 기대하겠습니다 :)

 

Best CODI Influencer
우명준

모델 겸 인플루언서/2위


"항상 페이탈리즘 제품을 입으면서 느낀 건 편안하다 그리고 실루엣이 잘빠졌다.
퀄리티까지 삼박자가 고루고루 좋은 데님 브랜드라 생각했습니다."



Q
수상소감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너무 아쉽네요. 1위 할 수 있었는데... 장난이구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Q
페이탈리즘을 입으시면서 느낀 점이나 좋았던 점이나 보완했으면 하는 점 있으실까요?

A
항상 페이탈리즘 제품을 입으면서 느낀 건 편안하다 그리고 실루엣이 잘빠졌다. 퀄리티까지 삼박자가 고루고루 좋은 데님 브랜드라 생각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며, 다음 해 수상도 노려 보겠습니다!

 
 

Best Review
박**님

1위


"자연스럽게 섹시미를 부각시켜주는 그런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굉장히 마음에 드는 바지입니다."

우선 바지에 여러 포인트가 있다는 점이 매우 마음에 들어요.
첫 번째로 페인팅 정도가 빨, 파, 노 등 여러 가지 색으로 많이 페인팅 된 것은 개인적으로 부담스러운데 제 개인 취향에 맞게 흰색으로만 적당히 페인팅 되어 있어서 좋았고
무릎이 뚫린 바지는 이번이 처음인데 밑단까지 컷팅 되어있어서 자연스럽게 섹시미를 부각시켜주는 그런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굉장히 마음에 드는 바지입니다.
핏도 아주 마음에 들고 역시 믿고 사는 페이탈리즘이에요.

 

Thank you!
WELCOME 2022!

2022년도에는 한 층 더 상향된 퀄리티로
만나볼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